본문 바로가기

영화인 추천!

헤르미온느 배우 엠마 왓슨 추천작품!

안녕하세요 영화를 좋아하는 팍스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배우는

출처- 구글검색

배우 엠마 왓슨 입니다.


<엠마 왓슨 프로필>

 

- 본명 : Emma Charlotte Duerre Watson (엠마 샬럿 두어 왓슨)
- 출생 : 1990년 4월 15일
- 신체 : 165cm, 50kg
- 학력 : 브라운 대학교 영문학 학사
- 데뷔 : 2001년 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 포터의 단짝친구 헤르미온느로 잘 알려진 배우 엠마 왓슨은 데뷔작이자 인생작인 해리 포터 시리즈로 데뷔하여 마지막 죽음의 성물까지 헤르미온느를 연기했습니다. 어렸을 적 귀여운 모습부터 성인이 된 후 성숙한 모습까지 엠마 왓슨의 성장하는 지켜볼 수 있었죠.

<엠마 왓슨 출연작>

 

엠마 왓슨은 인생작 해리포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는데요. 지금부터 엠마 왓슨의 출연작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네이버영화
출처-네이버영화
출처-네이버영화

<엠마 왓슨 추천작>

 

1. 해리포터 시리즈

출처-네이버영화

- 장르 : 판타지, 액션, 모험
- 개봉 : 2011년 12월 14일 ~ 2011년 7월 13일
- 감독 : 크리스 콜럼버스 외 다수
- 출연 : 다니엘 래드클리프, 엠마 왓슨, 루퍼트 그린트, 톰 펠튼, 앨런 릭먼, 마이클 갬본

 

- 줄거리

출처-네이버영화
출처-네이버영화
출처-네이버영화
출처-네이버영화
출처-네이버영화

해리 포터(다니엘 래드클리프 분)는 위압적인 버논 숙부(리챠드 그리피스 분)와 냉담한 이모 페투니아 (피오나 쇼 분), 욕심 많고 버릇없는 사촌 더즐리(해리 멜링 분) 밑에서 갖은 구박을 견디며 계단 밑 벽장에서 생활한다. 이모네 식구들 역시 해리와의 동거가 불편하기는 마찬가지. 이모 페투니아에겐 해리가 이상한(?) 언니 부부에 관한 기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달갑지 않은 존재다. 11살 생일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지만 한번도 생일파티를 치르거나 제대로 된 생일선물을 받아 본 적이 없는 해리로서는 특별히 신날 것도 기대 할 것도 없다. 11살 생일을 며칠 앞둔 어느 날 해리에게 초록색 잉크로 쓰여진 한 통의 편지가 배달된다. 그 편지의 내용은 다름 아닌 해리의 11살 생일을 맞이하여 전설적인“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보낸 입학초대장이었다. 그리고 해리의 생일을 축하하러 온 거인 해그리드는 해리가 모르고 있었던 해리의 진정한 정체를 알려주는데. 그것은 바로 해리가 굉장한 능력을 지닌 마법사라는 것!
해리는 해그리드의 지시대로 자신을 구박하던 이모네 집을 주저없이 떠나 호그와트행을 택한다. 런던의 킹스크로스 역에 있는 비밀의 9와 3/4 승장장에서 호그와트 특급열차를 탄 해리는 열차 안에서 같은 호그와트 마법학교 입학생인 헤르미온느 그레인저(엠마 왓슨 분)와 론 위즐리 (루퍼트 그린트 분)를 만나 친구가 된다. 이들과 함께 호그와트에 입학한 해리는, 놀라운 모험의 세계를 경험하며 갖가지 신기한 마법들을 배워 나간다. 또한 빗자루를 타고 공중을 날아다니며 경기하는 스릴 만점의 퀴디치 게임에서 스타로 탄생하게 되며, 용, 머리가 셋 달린 개, 유니콘, 켄타우루스, 히포그리프(말 몸에 독수리 머리와 날개를 가진 괴물)등 신비한 동물들과 마주치며 모험을 즐긴다. 그러던 어느 날 해리는 호그와트 지하실에 `영원한 생을 가져다주는 마법사의 돌'이 비밀리에 보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해리의 부모님을 죽인 볼드모트가 그 돌을 노린다는 사실도 알게 된다. 볼드모트는 바로 해리를 죽이려다 실패하고 이마에 번개모양의 흉터를 남긴 장본인이다. 해리는 볼드모트로부터 마법의 돌과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지키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하는데...

 

- Comment

 

엠마 왓슨의 인생작이자 많은 팬들의 인생작으로 손꼽히는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엠마 왓슨은 해리의 단짝 친구이자 모범생 헤르미온느를 연기했습니다. 헤르미온느는 똑똑하고 당찬 소녀로 항상 해리의 곁을 지키며 가끔 무모한 행동도 해낼줄 아는 화끈한 성격의 소유자 입니다. 이야기를 이끌어가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헤르미온느를 엠마 왓슨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팬들로부터 극찬을 받았습니다.

 

 

2. 미녀와 야수

출처-네이버영화

- 장르 : 판타지, 뮤지컬, 멜로, 로맨스
- 개봉 : 2017년 3월 16일
- 감독 : 빌 콘돈
- 출연 :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반스, 조시 게드

 

- 줄거리

출처-네이버영화
출처-네이버영화
출처-네이버영화

스크린에 재탄생한 세기의 걸작!
전 세계가 기다려온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

 

똑똑하고 아름다운 ‘벨(엠마 왓슨)’은 아버지와 살고 있는 작은 마을에서 벗어나 운명적인 사랑과 모험을 꿈꾼다.
어느 날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찾아 폐허가 된 성에 도착한 벨은 저주에 걸린 ‘야수’(댄 스티븐스)를 만나
아버지 대신 성에 갇히고, 야수 뿐 아니라 성 안의 모든 이들이 신비로운 장미의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저주를 풀지 못하면 영원히 인간으로 돌아올 수 없는 운명임을 알게 된다.

성에서 도망치려던 벨은 위험한 상황에서 자신을 보호해 준 야수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차츰 마음을 열어가기 시작하는데…

 

- Comment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의 실사판 영화 미녀와 야수에서 엠마 왓슨은 주인공 벨을 연기했습니다. 엠마 왓슨은 실제로 만화캐릭터가 튀어나온듯한 싱크로율을 보여줬습니다. 또, 처음으로 접한 뮤지컬 영화임에도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며 호평을 받았습니다.

3. 작은 아씨들

출처-네이버영화

- 장르 : 드라마, 멜로, 로맨스
- 개봉 : 2020년 2월 12일
- 감독 : 그레타 거윅
- 출연 : 시얼샤 로넌, 엠마 왓슨, 플로렌스 퓨, 엘리자 스캔런, 티모시 샬라메

 

- 줄거리

출처-네이버영화
출처-네이버영화
출처-네이버영화

그해 겨울, 사랑스러운 자매들을 만났다

배우가 되고 싶은 첫째 메그(엠마 왓슨)
작가가 되고 싶은 둘째 조(시얼샤 로넌)
음악가가 되고 싶은 셋째 베스(엘리자 스캔런)
화가가 되고 싶은 막내 에이미(플로렌스 퓨)
이웃집 소년 로리(티모시 샬라메)는 네 자매를 우연히 알게되고
각기 다른 개성의 네 자매들과 인연을 쌓아간다.

7년 후, 어른이 된 그들에겐
각기 다른 숙제가 놓이게 되는데…

 

- Comment

영화 작은 아씨들의 리메이크 작품인 작은 아씨들은 2020년 최고의 기대작 중 한 작품이였는데요. 엠마 왓슨은 메그를 연기하며 배우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배우 지망생을 연기했습니다. 각자 다른 가치관을 지닌 네자매의 이야기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작품이죠.


지금까지 배우 엠마 왓슨의 추천작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는 다음에 더 재밌는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